[대불총] “국민발안제 개헌”반대 성명서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 우리는 중국폐렴으로 많은 고통을 당하고 있고, 정권심판을 위한 4.15총선으로 어수선한 틈에 여야 국회의원 148명 들이 “100만명의 국민이 동의하면 개헌하는 국민발안제” 개헌안을 날치기 발의하였습니다. 이 개헌안은 4.15 총선과…
[대불총 성명서] 4.15총선 부정 의혹 규명 촉구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그리고 대불총 회원 여러분 ! 대한민국은 3.15 부정선거에 의한 4.19혁명이 발생한지 60년 만에 또 다시 4.15총선의 선거부정의혹이 발생하였습니다.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QR코드의 사용은 이미 위법으로 드러났고 사전투표 결과의…
[대불총 창립14주년 성명서] 대한민국 국민들 이시어, 구국의 전선에 떨쳐 일어납시다.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은 2006년 창립이래 “국가가 있어야 종교도 있다” 라는 정신으로 자유대한민국의 실체수호에 노력하여 왔으나 국가의 위기는 더욱 심화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우리 자유대한민국은…
[대불총 성명서] 신자들이 성직자들을 걱정한다! 종교계 100인 검찰개혁 시국선언을 접하고 12월 1일 원불교.불교.개신교.천주교 등 종교인 100명이 “법무부의 검찰개혁 조치를 지지합니다” 라는 시국선언을 발표하고 뒤이어 12월 7일에는 위 시국선언을 지지하는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이 “검찰개…
[성명서]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대불총)의 차별금지법 반대 성명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은 불교의 이름으로 국회에서 발의된 것과 발의되려는 모든 종류의 포괄적 차별금지법(이하 차별금지법)을 강력히 반대한다. 본 차별금지법은 동성애를 옹호하는 것은 물론 국민의 자유와 평등권을 심…
[성명서]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을 반대한다. 건강가정기본법은 동성애자 옹호 등으로 국민적 저항이 심한 차별금지법과 깊은 연관이 있다. 금번 남인순과 최춘숙 두 의원의 개정안은 차별금지법의 대상이 되는 성소수자, 가족의 형태 등 동성애 옹호와 이에 대한 차별금지로 인한 자유의 침해 등에 악용될 여…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은 국회에 발의된 김영배 의원의 주민자치기본법 발의 안은 시, 군, 구에 하부기관으로 읍, 면, 동 및 통, 리에 “주민총회”와 “주민자치회의”를 설치하여 국가의 하부조직을 장악하고, 상급기관을 감시, 감독하여 그 기능을 무능화시키는 체제전복의 개연성이 농후하여 제정 중…
광복회장 김원웅은 2020년에 이에 2021년 8.15 광복절 기념사에서 대한민국의 우익정권을 친일 반민족 정권으로 매도하는 기념사를 하였다. 편향된 역사의 왜곡, 거짓과 일방적 저주는 도를 넘고 젊은이들을 충동하기까지 하였다. 이념이 다른 한 쪽의 공격성이 간교하고 집요함에 다시 한 번 경악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