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2 (목)

  • 맑음동두천 19.9℃
  • 맑음강릉 24.6℃
  • 맑음서울 20.8℃
  • 맑음대전 20.3℃
  • 맑음대구 19.2℃
  • 맑음울산 20.5℃
  • 맑음광주 20.8℃
  • 맑음부산 20.1℃
  • 맑음고창 19.1℃
  • 맑음제주 20.2℃
  • 맑음강화 18.4℃
  • 맑음보은 15.9℃
  • 맑음금산 18.3℃
  • 맑음강진군 16.0℃
  • 맑음경주시 17.1℃
  • 맑음거제 19.6℃
기상청 제공

칼럼/인터뷰

사드배치반대하는 한국천주교회의 터무니없는 궤변을 개탄한다

다수 신자가 사드배치를 지지함에도 불구하고 한국 천주교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와 민족화해위원회가 ‘한국천주교회의 입장’이라는 성명발표는 규탄받아야 한다

글 서석구변호사.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상임대표. 한미우호증진협의회 대표.

공동대표 -나라사랑종교단체협의회. 대한민국정체성수호포럼.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국민운동. 헌법수호를 위한 국민운동본부. WCC 반대 국민.의 소리. 동.성애 반대 100만인 서명운동본부.

공동집행위원장- 종북세력청산범국민협의회 상임고문 : 국회개혁범국민운동연합 고문 : 구국300정의군결사대.국민재난안전교육. 기독교유권자연대. 남침땅굴을 찾는 사람들.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북한민주화위원회. 블루유니온. 서울뉴스타임스. 엄마부대봉사단. 자연사랑. 프런티어타임스. 한국뉴스.

자문위원 - 자유민주연구원


사드배치 찬성 56% 반대 31% 국민 다수 미국을 가장 중시하는 한국갤럽 여론조사, 8월 12일 현재 586만 관객을 돌파한 인천상륙작전 영화

 

한국갤럽 여론조사에 의하면 사드(THAAD) 한국 배치를 찬성하는 여론이 56%인데 비하여 반대는 31%에 불과하고 한반도 평화에 주요한 주변국으로 미국이 53%, 중국이 33%로 미국을 가장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8월12일 인천상륙작전 영화 관객수가 불과 단기간에 586만을 돌파한 것은 북한, 중국, 러시아가 아무리 사드배치반대를 선동해도 우리 국민 다수는 한미동맹을 가장 중시하고 사드배치도 지지하고 있는 것은 국민이 건전한 안보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하겠다. "세월은 피부를 주름지게 하지만 이상을 포기하는 건 영혼을 주름지게 하지"라는 영화에서의 맥아더 유엔군 사령관의 명언은 인천상륙작전이 한국과 국민을 지키려는 위대한 이상을 실천하려고 했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다. 

 

다수 신자가 사드지지하는데도 사드배치반대가 '한국천주교회의 입장'이라고 다수 신자를 능멸한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 민족화해위원회

 

민주주의가 질식되고 99%가 절망하는 곳은 한국이 아닌 북한이 아닌가? 냉전을 강화하고 불안을 가중하는 측은 한국이 아니라 북한이 아닌가?  

 

다수 신자가 사드배치를 지지함에도 불구하고 한국 천주교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와 민족화해위원회가 ‘한국천주교회의 입장’이라는 성명을 발표해 사드배치가 냉전체제를 강화하고 경제적 군사적 불안을 가중하므로 결코 정당화할 수 없다고 단죄하거나 수원교구 공동선실현 사제연대가 시국선언문을 발표해 민주주의가 질식되고 99%의 국민이 절망하고 있다고 단정한 것은 다수 신자를 도용하고 능멸하는 것이 아닐까? 냉전을 강화하고 불안을 가중하고 민주주의가 질식하고 99%가 절망한 곳은 한국이 아니라 한반도 평화를 위한 유엔결의를 위반해 네차례나 핵실험을 하고 거듭 미사일 발사를 해온 북한, 11년 연속 유엔의 인권개선촉구결의를 받고 있는 북한이 아닌가?

 

사드배치반대의 목적이 주한미군철수라고 선동하는 북한, 민중총궐기를 박근혜정권을 끝장내는 시발점으로 하라는 북한의 남남갈등 선동, 5.25남침을 사주한 중국과 러시아가 내정간섭을 하여 사드반대를 선동하다니 

 

서울과 워싱턴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협박하고 민중총궐기를 박근혜정권을 끝장내는 시발점으로 하라고 북한이 선동을 하고 통진당 전 의원 이석기도 6.25전범 무신론자 김일성의 주체사상을 따르며 북한이 전쟁을 일으키면 북한에 동조하여 통신 유류 철도 등 기간시설을 공격하여 대한민국을 무력으로 전복하려고 내란선동을 하고, 민중총궐기운동본부가 박근혜를 처형하라, 박근혜정권 정치탄압 희생양 이석기를 석방하라는 현수막 프래카드를 들고 거리행진을 했다. 더구나 쇠파이프 보도블럭 돌맹이 막대기로 경찰 113명을 다치게 하고 50대 경찰차를 부수어 도심을 무법천지로 만들었다. 거기다가 북한의 조평통은 사대배치를 ‘천인공노할 만행’이라고 하고 북한은 사드배치반대의 목적이 미군철수임을 분명히 하고 6.25남침을 사주했던 중국과 러시아가 사드반대를 선동해왔다. 

 

부산교구 주보에 김상효신부의 사드를 금송아지에 비유한 궤변, 주보에 사드반대서명을 부탁한 대구 월성성당 정삼덕, 장원일, 한승호 신부, 민주주의가 질식하고 99%국민이 절망하는 것처럼 선동하는 수원교구 공동선실현 사제연대, 사드 레이더 전자파 괴담퍼트리고 사드배치로 한반도가 3차대전 화약고로 만든다고 선동하는 정의구현사제단, 천주교 모든 신자가 사드에 반대하는 것처럼 다수 신자를 능멸해 '한국천주교회의 입장'성명을 발표한 주교회의 정의구현사제단 정의평화위원회 유흥식 주교, 민족화해위원회 이기헌 주교, 사드반대하는 대구교구 안동교구 정의평화위원회, 사드반대 북한주장을 대변하는 그들을 과연 한국천주교라고 할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8월 7일자 부산교구 주보에는 김상효신부(051-418-8302)가 ‘사드와 금송아지’라는 제목으로 사드를 이스라엘 백성이 광야에서 금송아지를 만들어 우상화한 것에 비유하고 그리고 사드배치반대 서명운동을 주보에 게재하여 신자들에게 부탁한 대구교구 월성성당(053-635-0963) 정삼덕, 장원일, 한승호 신부 그들은 북한이 핵탄두를 적재한 미사일을 발사해 한국을 초토화하더라도 미사일을 요격해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킬 사드를 배치하지 말자는 것인가?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사드가 어찌하여 금송아지 우상인가? 한국을 불바다로 만들겠다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이 금송아지 우상이 아닌가? 하느님의 말씀인 성령을 제멋대로 인용하여 사드를 금송아지라고 단죄해 성령을 훼손하는 글을 버젓이 주보에 올린 부산교구, 사드배치반대 서명운동까지 주보에 게재하여 서명을 부탁하는 대구교구 월성성당, 민주주의가 질식하고 99% 국민이 절망하고 있다고 단죄한 수원교구 공동선실현 사제연대, 사드 레이다 전자파 괴담을 퍼뜨리고 사드배치고 한반도를 세계3차대전 화약고로 만든다고 터무니없는 선동을 하는 정의구현사제단, 천주교 모든 신자 뜻인 것처럼 사칭한 주교회의(02-460-7500) 정의평화위원회(유흥식주교) 민족화해위원회(이기헌 주교)의 사드반대하는 ‘한국천주교회의 입장’ 성명, 사드를 반대하는 대구교구 안동교구 정의평화위원회, 사드반대 북한주장을 대변하는 그들을 그리스도의 몸과 피를 나누는 천주교라고 할 수 있을까? 한국자영업자연합회가 사드배치를 지지하는 100만명 서명운동을 미국 백악관 홈페이지에 개설해 국민의 안전과 안보를 지키려는 보고도 부끄럽지도 않는가?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의 항의서한 접수를 거절하고 등기우편까지 수취거절한 평화방송 평화신문이 어찌하여 6.25전범 무신론자 김일성의 주체사상을 따르고 내란선동하는 이석기를 탄원하는 주교회의 김희중 의장, 반미반정부 시국미사를 하는 정의구현사제단의 성령훼손을 보도해왔는가? 한국천주교회의 회개와 영적전투를 위한 절박한 기도와 헌신 

 

사드반대하는 위 단체들의 활동과 성명을 보도해온 평화신문, 평화방송(O2-227--2114), 가톨릭신문(053-252-4289)에 대한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의 항의서한은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의 평화방송앞 기도회때 평화신문, 평화방송이 서한접수를 하려했으나 거절해 부득이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였으나 평화신문과 평화방송에 발송한 항의서한은 수취거절로 반송되어왔다. 6.25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라는 내란선동 이석기를 선처탄원하는 주교회의 김희중 의장이 주도하는 한국천주교, 어쩌다가 한국천주교가 이지경이 되도록 타락했는지 회개와 영적전투를 위한 절박한 기도와 헌신이 필요하다.



혁신학교? 혁신은 개뿔! 애들 학력만 퇴행중! 교무실 커피자판기, 교사 항공권 구입에 물 쓰듯...특혜 불구 학력은 뒷걸음 일반학교에 비해 연간 1억4,000~1억5,000만원을 특별히 지원받는 서울형 혁신학교가 예산을 엉뚱한 곳에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특별예산(학교운영비)으로 교사실의 각종 책장이나 가구를 구입했고, 수백만원을 들여 학습자료 저장용 USB와 외장하드를 사서 나눠 갖은 사실도 밝혀졌다. 교무실 커피자판기를 구입하는데 특별예산을 쓴 혁신학교도 있었다. 이밖에도 여직원 휴게실 가스보일러 교체, 부장교사 워크숍 항공권 구입, 교직원 전체 체육복 구입 등 본래 목적과는 거리가 먼 곳에 특별예산을 물 쓰듯 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생들에 대한 선심성 예산 집행 정황도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학생 티셔츠 구입, 진공청소기 구입 등에 특별예산을 수백만원씩 사용했다. 학생들의 생일축하용 떡케익 구입비용으로 매달 70~90만원을 사용한 곳도 있었다. 반면 서울형 혁신학교의 학력은 일반학교에 비해 오히려 뒷걸음질 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이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2012년 혁신학교 정산서 통합지출부를 통해 밝혀졌다. 서울형 혁신학교는 곽노현